브랜드소식
[이벤트] Kixx 엔진오일 써보고서 후기 남기면 주유권이!?
  • 2018.04.23
  • 29,393 views

Kixx 엔진오일을 사용하시면서, “Kixx 엔진오일 써보니 참 좋네” 라고 만족했던 적이나, “Kixx 엔진오일 이것만 개선되면 참 좋겠는데…” 하며 아쉬움을 토로했던 적 있으신가요?

 

고객 여러분의 말씀에 항상 귀 기울여왔던 Kixx Man이 이번에도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기획한 이벤트!! 이름하여 Kixx 엔진오일 써보고서 이벤트 입니다.

 

엔진오일 교환 후의 사용감이나 개선 사례,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등 Kixx 엔진오일을 직접 써 본 후의 솔직한 후기를 꼼꼼하게 남겨주시고 Kixx Man에게 제보해주세요!

 

Kixx 엔진오일을 가장 잘 써 본 후, 가장 좋은 ‘써보고서’를 제출해주신 분을 매달 5분씩 선정하여 오일데이(5일)마다 선물을 드립니다.

 

여러분은 Kixx 엔진오일의 어떤 점이 가장 좋으셨고, 가장 아쉬우셨나요?
Kixx Man은 벌써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을 마음에 너무나 두근두근합니다.

그러면, 고객 여러분의 정확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기다리겠습니다!!

 

* 참여 기간: 2018년 4월 23일(월) ~ 11월 30일(금) (이벤트 조기종료로 인해 참여기간을 10월 31일로 조정합니다.)
* 당첨자 발표: 매달 오일데이(5일)Team Kixx Man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 경품: 모바일 주유권 10만원
 

“써보고서,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아주 간단합니다. 딱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첫째, Kixx 엔진오일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 또는 유튜브에 포스팅합니다.
둘째, Kixx 엔진오일 홈페이지에 방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셋째, 포스팅 URL과 함께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참, 쉽죠?

 

써보고서 이벤트 응모 방법

 

“써보고서 쓸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그렇다면, 써보고서 쓸 때 주의할 점에는 뭐가 있을까요?

무엇보다 정성스러운 후기를 써 주셨더라도 Kixx Man이 볼 수 없는 상태라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그러니 본인의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에 Kixx 엔진오일 후기를 ‘전체공개’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아쉽게도 카페 등의 커뮤니티 채널의 경우 접근 제한으로 Kixx Man이 볼 수 없으니 꼭 개인 블로그에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후기 글은 응모일 기준 2개월 이내 작성된 것만 인정되며, 이미 우수 후기로 선정되신 분이 또다시 응모하는 것은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써보고서 이벤트 참여 가이드

 

“써보고서 당첨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이번 해 10월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이지만, 매달 당첨자를 선정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Team Kixx Man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매달 오일데이(5일)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써 주신 5분을 선정하여 감사한 마음을 듬뿍 담아 모바일 주유권 10만 원을 드립니다. 더불어 정성스러운 후기에다 SNS에 공유까지 해주신다면 가산점이 부가되니, 빼놓을 수 없겠죠?

 

써보고서 이벤트 당첨 선물

 

그럼, Kixx Man에게 할 말이 많으셨던 분들! 어서어서 접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써보고서 접수는 아래 보이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참여해 주실 거죠?
Kixx Man이 설레는 마음으로 여러분의 ‘써보고서’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