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
Kixx, 2021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Made in Korea, Works Around the World’ 공개
  • 2021.11.04
  • 80 views

 

 

 

Kixx에서 2021년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Made in Korea, Works Around the World’ 라는 주제로

kixx 엔진오일이 전 세계를 아우르며 63개국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장해온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는데요. 전 세계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보여주는 kixx 엔진오일이 어떠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지, 그 순간을 확인해볼까요?

 

Kixx와 함께하는 세계 여행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한국의 경복궁부터 브라질의 거대 예수상까지, 전 세계 시청자와 함께

세계 곳곳을 탐방하는 버츄얼 세계 여행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영상의 시작은 한 방울의 오일이 엔진 속으로 들어가며 시작됩니다. 엔진 속 오일은 한국에서부터 중국과 베트남, 인도, 중동, 러시아와 남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랜드마크들을 여행합니다. Kixx의 주요 시장 랜드마크들을 정교하게 구현한 3D 디오라마의 화려하고 생생한 컬러감, 그리고 작은 관과 트랙을 통해 디오라마 사이를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엔진오일의 다이나믹함을 보여줍니다. 마치 제 여행을 하는 듯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각국의 랜드마크와 상징물을 발견하는 재미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

#1_한국.jpg

 

<중국>

#2_중국.jpg

 

<베트남>

#3_베트남.jpg

 

 

<인도>

#4_인도.jpg

 

Kixx가 소개하는 랜드마크란?

첫 여행지는 경복궁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한국입니다. 한국은 Kixx의 핵심적인 생산 공장으로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춘 여수 공장과 인천 윤활유 공장을 위치하고 있습니다. Kixx 윤활유의 원료인 베이스오일 공장이 있는 GS칼텍스 여수 공장은 단일 정유 공장으로 세계 4번째 규모이며, 인천 윤활유 공장은 한국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두 번째 여행지는 Kixx의 해외 생산 시설인 톈진 공장이 위치한 중국입니다.

자금성과 상하이 스카이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일 방울은 중국을 거쳐 베트남으로 갑니다. 세 번째 베트남에서는 다낭의드래곤 브릿지와 호치민의 랜드마크 81, 하롱베이와 같은 세계적인 관광지를 여행합니다. 이어서 오일은 네 번째 인도에 도착합니다. 디오라마를 지나며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타지마할을 비롯해 델리의 연꽃사원과 갠지스강을 펼쳐지며 이동합니다.

 

 
 
<이집트>

#5_이집트.jpg

 

 

<러시아>

#6_러시아.jpg

 

 

<남미>

#7_남미.jpg

 

 

이어서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오일방울 따라가면 다섯번 째 이집트가 펼쳐지며, 피라미드를 비롯해 돛 모양으로 유명한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 호텔과 모스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여행지인 러시아에서 시청자들은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색상의 성바실리 대성당과 러시아의 전통 인형인 마트료시카와 마주하게 됩니다. 마지막 Kixx 엔진오일과 함께하는 버츄얼 여행의 종착지는 바로 남미입니다. 여기에서는 또 다른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페루의 마추픽추와 멕시코 치첸이트사의 고대 마야 유적, 그리고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내려다보는 예수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Kixx의 버츄얼 세계여행은 마지막으로 통통 튀는 오일 방울과 함께 지속적으로 세계 시장을 확장하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엔진오일 브랜드 Kixx를 보여주며 막을 내립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하기 힘든 지금, 영상 플레이 버튼 클릭으로 Kixx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보세요. Kix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ixxoil.com/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바로가기